arrow 연수원 arrow 연수원소개
title 타이틀2
contents_text_01
 

4~5인실, 7~8인실, 15인실 등 다양하면서도 쾌적한 숙박 시설을 기본으로 하여, 최대 수용좌석 350석의 대강당, 100석의 중강당, 50석의 소강당, 야외무대, 대, 중, 소 운동장, 챌린저(모험장), 수영장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기업체의 세미나와 워크숍, 수련회, 캠프, 단체 야유회와 체육대회 등 저마다의 필요와 특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비큐에서 한식을 아우르는 식당시설과 매점, 찻집 등의 부대시설은 부서단위 회식이나 각종 모임의 이용 장소로도 적합합니다.

비봉산 자락에 자리한 너리굴문화마을의 자연은 바라보는 ‘풍경’으로서의 자연이 아닙니다.
높이 227.8m의 비봉산과 바로 연결되는 등산로가 너리굴문화마을에서 시작되며, 총 6km의 종주코스는 산악훈련도 가능합니다.
숲 사이에 가르마처럼 난 오솔길 산책로가 산을 에돌아 나있으며, 사슴들이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엄마목장’, 토끼와 오리가 자라는 ‘아기농장’도 자연의 일부로 자리합니다.

계절별로 다채로운 꽃무늬가 수놓이는 푸른 동산과 너구리, 노루, 꿩, 뻐꾸기, 물총새 등 손에 잡힐 듯 생생한 자연의 생명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너리굴문화마을 연수원은 개원 이래 단기간 연수 교육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여러 노력들을 개진해 왔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언제나 한발 앞서 최신 트랜드를 도입해왔으며, 다채로운 선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시설과 최첨단 부대 장비, 섬세한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인력들로, 교육 효과와 더불어 연수의 질을 한 단계 더 높이는 지원 체계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연수원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너리굴문화마을이 보유한 여러 특성별 프로그램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협의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너리굴문화마을은 문화예술을 테마로 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따라서 너르디너른 자연 속, 천연의 형태를 거스르지 않고 지은 자연친화적인 건물들 사이사이에 유명 도예가와 금속공예가, 조각가의 작품들이 숨은그림찾기 하듯 자리해있습니다.

다양한 전시가 이루어지는 너리굴미술관을 비롯해, 조소공예, 조각공예, 과학, 전통문화, 도자기공예 등 문화체험이 가능한 여러 공방들도 함께합니다. 교육과 휴식 외에, 문화예술적 감성까지 충전할 수 있는 기회, 너리굴문화마을 연수원만의 자랑입니다.

- 기업체 세미나/워크숍
- 기업체, 단체 야유회 / 체육대회
- 종교단체 수련회 / 캠프
- 부서단위 회식, 각종 모임 등